Omniverse Unity Connector
Unity Technologies
서론
Omniverse 공부하던 중 많이 드는 생각 중 하나가 이거 유니티로는 못가져오나...? 반대로 유니티에서 한거 옴니버스로 못내보내나...? 라는 생각이다. 단순하게 USD Format을 유니티도 그리고 옴니버도 지원하니까 유니티는 Pixyz를 이용하고옴니버스는 자체적으로 USD 를 지원하니까 서로 왔다갔다 할 수 있지 않을까 했다...
물론 결과는 실패. Omniverse USD가 Multiple Sub layer 형태로이루어져 있어서 그런지... 호환 자체가 되지 않는다. 마젠타 색의 색상으로만 출력이 됨. 그러던 중 Nvidia Omnivesre Unity Connector Early Access Program을 보았다.
저요저요저요저요 저 이거 쓰고 싶어요... 관련해서 영상을 같이 보았는데 사실 오브젝트만 가져오는 것 같다. Sub-layer의 형태를 어떻게 가져오는지, 유니티 Core에 적용되어있는 Componenets를 가져올 수 있는지... (물론 힘들겠지만) 확인해보고 싶어서 바로 지원함.
지원기
세상 핫한 ChatGPT를 이용하자...^_^
우선 Chat GPT한테 나 Early access 갖고 싶으니까 도움을 달라고 했다. 그 결과 아래와 같이 팁을 주는데... 아니 이런거 말고 고쳐달라고 ㅎㅎ
고쳐달라고 초안적은걸 보냈다. 그 결과...! 너무나도 잘 써줌... 감동... 세상 너무 편해졌다 물론 영문으로 초안은 작성했지만 와우... 몇몇 이상한 부분만 수정해서 바로 보냈음!!!
바로 Submitted 했다... AI가 인생을 편하게 바꿔주는 세상에서 살고있다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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