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mniverse/Isaac Sim

[Omniverse Isaac Sim] Sim2Real #2 Jetbot 조립 및 3D프린팅 수정

pnltoen 2022. 6. 25.
반응형

 

조립과정

Jetbot이 생각보다 너무 일찍 도착해서! 다행히도 바로 조립을 시작할 수 있었다!

모터 조립
카메라 조립

중간에 배터리 부분에서 문제가 생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클리퍼 안구부러짐... 정말 애 많이 먹었다

다행히도 ㅎㅈ이가 도구써서 구부려줬고... (역시 인간은 도구를 써야...)

 

하단 부 조립

 

 

Jetbot

컴퓨터에 연결해서 기본 예제 구현까지 완료했다! 근데 이게 패드로 조정하는 부분에서 민감도가 너무 높아서 일직선으로 주행하는건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... 것 같다 강화학습으로 이걸 했다는데 코드로 아마했을 것 같고 그럼... 음 좀 이해가 안가는게 시간은 기본으로 두고 진행한건지 궁금하다 2~3일 내로 아마 Isaac Sim 진행해보면 답을 알 수 있지 않을까?

 

패드 체크

3D Printing 수정

난번에 프린팅 진행한건....다 버렸다....

Raft 제거가 너무 힘들어서 Upper Raft 설정을 0.4mm로 하였는데 (기존 0.18mm)이게 오히려 더더더더더더욱

래프트가 녹아버려서? 아무튼 바닥과 닿는 면적이 너무 넓어서 힘을 줘도 제거가 잘 되지 않는다ㅠ.ㅠ.ㅠ.ㅠ

뭐 아무튼 세로로 다 세워서 프린팅 진행하니까 잘 되서

 

 

어제 73시간 짜리 걸어놓았음!

 

반응형

댓글